더 많은 전환을 이끌어내는 10가지 랜딩페이지 | 커리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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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전환을 이끌어내는 10가지 랜딩페이지 팁 : 사실 배우지 않더라도 모두가 자연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기술이다. 1. 특징+혜택을 잘 엮기 : 서비스의 특징은 방문자들에게 What/How를 공유해준다면, 혜택은 Why를 전달해준다. 예시) (특징)프로그래밍을 배우세요! (혜택)잘 때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 질문으로 바로 행동 유도 : 방문자에게 질문 던지고, 바로 CTA 버튼으로 유도하기.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서 방문자들은 클릭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예시) 질문 :배고프신가요? CTA : 지금 맛있는거 보러가기! 3. "이 서비스는 어떻게 쓰나요?" 구성 추가하기 : 3개 정도로 구성하면 베스트 예시) Step 1. 가입하기 / Step 2. 동의하기 / Step 3. 사용하기 4. 문제 > 설명 > 해결책 순서로 구성 : 크게 문제점을 메인카피로 강조한 뒤, 짧은 설명글을 붙여주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을 버튼으로 만들어두기 5. 데이터는 보기 쉽게 표현 : 짧고 보기 쉬운 숫자들로, 예를 들어 "10분" "Zero Code" 예시 ) 1분만에 가입하는 멤버십 혜택 6. 고객수/사용자숫자 등, 내 제품에 대한 수요를 숫자로 표현하기 예시) 100명이 선택했어요! 7. 카피에 재치 불어넣기, 단 명료성을 포기하지 말 것. 8. 어그로 먼저 끌고 설명하기 예시) 지금 100만원을 복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 9. CTA 글쓰기를 더 자세하게 표현하여, 고객에게 "진짜 행동"을 유도하기 예시) <지금 시작하기!> 보다 <나만의 페이지 만들기> 10. 고객 경험을 카피로 써보기. 예시) "정말 네이버 덕분에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었어요" - 김OO (28세, 회사원)

Jeremy Moser on Twitter: "I've done copywriting for 100s of landing pages and home pages.Here are 10 landing page copywriting tips for more conversions: / Twi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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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5월 24일 오후 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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