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 보상으로 지속 사용률을 높이는 방법 | 커리어리

✨감성적 보상으로 지속 사용률을 높이는 방법 - 오늘의집, 무신사, 당근마켓, 화해 등 잘나가는 커머스 사례 속 공통점이 있다. 바로, 감성적 보상을 제공하는 것. - 감성적 보상이란 쿠폰, 할인, 포인트와 같은 물질적 보상과 상반되는 개념으로 심리적, 감성적 성취를 말한다. 이는 고객의 자기효능감을 높여 그 서비스를 지속 이용할 수 있게 만든다. - 고객은 이제 수혜자가 아닌 능동적인 관여자로서 서비스와 커뮤니케이션을 한다. 이러한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특별한 무언가로 발현하게 만드는 서비스의 시스템은 고객에게 다시금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 우리의 서비스를 커뮤니티 플라이휠로 재구성해보자. 이는 고객을 묶어놓는 힘이 된다.

커머스가 감성적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활성화하는 방법 | 요즘IT

Wishket

2021년 5월 24일 오후 10:4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