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디자인 요소> Copy - 사진 또는 | 커리어리

<UX 디자인 요소> Copy - 사진 또는 레이아웃의 다른 요소와 달리 제품에 포함된 텍스트 자료. - Refers to written material included in your product (in contrast to photographs or other elements of layout). Headline - 회사나 프로덕트가 수행하는 전달하는 단어. 목표와 프로덕트에 따라 헤드라인이 다름. 신중하게 고를 것. - Words that communicate what the company or product does; different headlines will work for different products and user goals; choose wisely. Tagline - 프로덕트의 핵심 베네핏(or 서비스)과 목적을 설명하는 문장을 포함한다. 사용자들은 웹사이트를 쓱 훑어보기 때문에 태그라인이 중요함. (특히 첫 방문자) - Taglines contain phrases that explain the key benefits and purpose of your product. Taglines are critical because people scan websites, especially first time visitors who are just beginning to understand your product. Value proposition - 자사의 제품/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모든 가치(혜택과 가격 등)를 명확하게 표현한 것. 고객의 구매 동기를 자극하는 경쟁전략의 핵심. - A belief from the customer that value will be delivered and experienced. Below the fold - 스크롤하지 않고서는 보이지 않는 콘텐츠 영역. 많은 웹사이트들이 이곳에 추가 정보를 담는다. - The content area of a screen that is not visible without scrolling; many website home pages contain additional content "below the fold". - 더보기 같은 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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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5월 25일 오전 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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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 라이팅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충실한 답변을 담은 글 같아 공유합니다. ‘목표 지표를 달성하는 글쓰기’라는 표현이 정확하다고 생각하고요. 저도 아직 배워가는 입장이지만, IT 업계는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 같아요. 여러 팀과 함께 서비스와 제품을 만드니까요. 그래서 UX 라이팅을 직업으로 삼는다면 글쓰기 능력은 기본이고, 개발 배경지식도 필요하겠죠.

UX라이팅, 자주 받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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