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취준생에게 꼭 필요한 커머스 소식! [ | 커리어리

오늘도 취준생에게 꼭 필요한 커머스 소식! [📺 라이브 커머스 초기, 네카배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 📍큐레이터 생각 5달 전 소개드렸던 라이브 커머스, 지금 어느정도의 관심을 받고 있을까요? 1분기까지 네쇼라는 누적 시청뷰 1억7천만, 누적 구매자 수 170만명이고 카쇼라는 누적시청자수 5천만, 방송당 거래액 1억원이란 성과를 냈다고 합니다. 네이버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그랬던것처럼 중소상공인들도 쉽게 쓸 수 있는 플랫폼 제공, 카카오는 반대로 카카오가 기획 관리하는 킬러 컨텐츠 제작, 배민은 음식쪽에 특화된 가지각색으로 라이브 커머스에 집중하는 모습입니다. 라이브 커머스 시장은 언택트 커머스 바람을 타고 올해 2조8천억의 성과를 올리고 2년 내 10조원 시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네요😎 📍추가 기사 '저무는' 홈쇼핑 '뜨는' T커머스, 무엇이 갈랐나 https://n.news.naver.com/article/648/0000001258

라이브커머스 전성시대...네이버·카카오·배민 3사 3색 전략

Newstomato

2021년 5월 26일 오후 1:2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