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고객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지갑을 여 | 커리어리

새로운 고객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지갑을 여는 아마존 최근 아마존이 소비자의 데이터를 사 모으기 시작했다. 바로 아마존닷컴이 아닌 곳에서 구매한 항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는 식료품점, 백화점, 약국, 영화관, 식당 등 아마존 외 소매 업체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에 대해 매월 10개의 영수증을 제출할 수 있다. (아마존 고, 아마존 북스 등은 당연히 제외) 아마존이 새로 출시한 Amazon Shopper Panel 모바일 앱에서 영수증 사진을 찍거나 이메일로 전달하면 10달러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아마존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 있다. + 작년 4분기에 나온 기사지만 흐름은 여전하기에 공유 드립니다. 더 많이 고객을 알기 위한 투자가 대단하네요.

새로운 고객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지갑을 여는 아마존

techNeedle 테크니들

2021년 5월 27일 오전 10:0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