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시간 30분동안 진행된 이베이코리아의 | 커리어리

“최근 1시간 30분동안 진행된 이베이코리아의 ‘장사의 신동' 첫 방송 매출은 3억1000만원이다. 홈쇼핑 업계의 라이브커머스 방송 1회당 평균 매출이 3000만원인 점을 고려하면 장사의 신동은 무려 10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장사의 신동’ 3회 방송 매출액은 5억3000만원에 달한다. 방송 후 할인 혜택이 유지되는 당일 자정까지 판매금액까지 합하면 총 15억4000만원 이상이다. 라이브방송이 진행된 당일 다른 제품의 매출까지 합산하면 규모가 27억원으로 늘어난다. 시청자 수도 역대급이다. 실시간 누적 시청자수만 65만5000명, ‘다시보기’까지 더하면 총 96만명이 해당 방송을 시청했다. 설화수 제품 방송의 경우 한시간 동안 40만명이 참가했다. 이베이는 타사 라이브커머스 방송 대비 3배 이상(208%) 많은 인원이라고 설명했다.”

'TV홈쇼핑의 굴욕' 라방 매출이 고작 e커머스 10% 수준

Chosun

2021년 5월 27일 오후 10:2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