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취준생에게 꼭 필요한 커머스 소식 [커 | 커리어리

오늘도 취준생에게 꼭 필요한 커머스 소식 [커머스, 빠른 배달과 좋은 상품 외에 잡아야 할 플러스 알파가 있다 - 컨셉을 더 명확하게 해주는 감성적 보상🌈] 📍큐레이터 생각 특히 커머스 서비스에서 컨셉의 디테일을 살려주는 것이 바로 감성적 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보상들은 그 서비스를 사용하게 만드는 주요 포인트는 아니겠지만, 스며든다고 해야하나요? 무의식 중에 이 서비스의 컨셉을 유저가 잘이해하게 하거나, 칭찬을 받은 느낌으로 서비스에 충성도를 높입니다(마치 게임에서 레벨업을 하기 위해 더 몰입하는것처럼요) 그동안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오, 이거 정말 괜찮고 이 서비스에 어울린다 싶은 포인트들이 잘정리되어있습니다. 특히 '오늘회'(날것을 좋아해서 진짜 좋아하는 서비스입니다)예시가 재밌었는데 고객들이 직접 올려준 사진 리뷰에, 그 조합된 메뉴들을 모두 태그해서 소개해주는 유저 리뷰 기반 메뉴 추천해주는 영역이 있는데요. 그 리뷰로 택해진 리뷰 올린 사용자의 성취감도 성취감이지만 구매자도 찐 리뷰를 보니 신뢰도가 높아지고 조합되어있으니 여러메뉴를 구매하게되겠죠. 이런 여러 예시들을 스터디 겸 보실 수 있는 기사입니다.

커머스가 감성적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활성화하는 방법 | 요즘IT

Wishket

2021년 5월 29일 오후 2:2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