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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비자의 구매 조건은 안전성, 스타일, 가격과 구입조건 순. 2. 자동차 구매 중심 세대는 과거 2~30대에서 4~50대 이상으로 올라감. 일본의 2~30대가 자동차를 사지 않는다는 건 이미 기정사실입니다. 자동차 산업에 대한 매우 직접적인 위기의 원인으로 지목돼 왔죠. 이제 한국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역시 오래된 이야기지만, 슬슬 데이터로 입증되기 시작했네요. 디자인보다 안전성을 우선하는 것 역시 자동차 구매의 연령대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 중요한 원인입니다.

자동차 살 때 가격·디자인보다 더 따져보는 것은?

Naver

2021년 5월 31일 오후 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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