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신발👟, FILA도 커스터마이징!] | 커리어리

[나만의 신발👟, FILA도 커스터마이징!]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신발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마휠라(maFILA)'를 론칭한다고 합니다. * 마휠라? 영어 '마이(my·나의)'/ 프랑스어 '마(ma)' + 브랜드명 FILA 결합 마휠라(maFILA)는 휠라 대표 슈즈에 원하는 컬러, 소재, 레터링 등을 입혀 하나뿐인 디자인으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MZ 세대를 시작으로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호텔, 카드, 가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휠라도 취향과 개성 표현에 적극적인 ‘나만의 맞춤형 소비’세대 MZ 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보입니다.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커스터마이징 전성시대✅, 다양한 사람들의 개개인별 취향을 담은 커스터마이징 제품과 공간을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휠라, 신발 맞춤·제작 브랜드 '마휠라' 선봬

아주경제

2021년 6월 2일 오전 5:30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Who am i?' 🎰레이블링 게임을 통한 소비패턴] #레이블링 게임 은 트렌드 코리아 2021에서 제시했었는데요~ 개인의 정체성을 찾는 행위인 레이블링 게임을 활용한 소비 영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레이블링 게임을 통해 '나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거나 '내가 갖지 못한 이미지/정체성을 상품을 통해 유형화'하고 싶은 욕구가 소비를 통해 해소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합니다! 이러한 레이블링 게임 베이스의 소비는 자신의 일상을 SNS에 공유하며 '나'를 알리는, 자기 정체성 확립에 대한 욕구가 가장 큰 MZ 세대에서 가장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레이블링 게임이 하나의 마케팅 수단이 되어, 다양한 브랜드에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레이블링 게임형 콘텐츠를 통해 내 성향에 맞는 제품 소개(홍보), 서비스 제공을 통해 인지도를 확산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는 단순 제품 홍보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레이블링 게임을 통해 확보한 소비자 데이터를 활용하여 만족도 높은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고민을 담아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더욱 힘써야겠어요! 🤔 🔎레이블링 게임? - 자기 정체성을 특정화된 유형으로 일종의 라벨을 붙이고, 그 유형의 생활 방식을 동조하고 따라함으로써 개인 정체성의 불확실성을 해소시키려는 노력을 게임화한 것을 의미

FINEADPLE OFFICIAL : 네이버 블로그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