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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화된 업무관리 양식으로 개인 성과 및 업무를 관리하는 방법] '구조화된 기록'을 하게 되면 ㄱ. 업무가 머릿 속에서 정리정돈되고, ㄴ. 연간목표, 분기목표 등 장기목표와 매일매일의 업무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ㄷ. 전체적인 일의 흐름을 보면서 일을 진행할 수 있는 등 열거하기 힘든 다양한 장점을 극대화하며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조직 구성원들 모두 '구조화된 기록'을 통해 자신의 업무를 관리함으로써 개인과 조직의 성과와 연동된 업무수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유도하시기 바랍니다.

일잘러 습관 2. 구조화된 기록으로 업무를 관리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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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일 오후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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