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의 큐레이션이 매력적인 이유] ⁕ 요 | 커리어리

[29CM의 큐레이션이 매력적인 이유] ⁕ 요즘 시대에 필요한 마케팅이란? 👉 플랫폼과 상품이 넘쳐나는 시대 = 서드 스테이지(3rd stage) 👉 선택권은 소비자에게 있으니 '제안을 잘 하는 능력'이 필요 ⁕ 29CM는 어떤 플랫폼? 👉 기분 좋은 쇼핑을 제공하는 곳 👉 나다운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곳 ⁕ 29CM만이 가져가는 색깔 👉 Guide to Better Choice 👉 핵심 가치를 콘텐츠에 반영 ◼ 그렇게 탄생한 29CM만의 콘텐츠 큐레이션 ✔ 매일의 가이드 - 사람들은 장바구니에 무엇을 담을까? 라는 궁금증에서 출발 - 취향이 뚜렷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수집 > "이런 것도 29CM에 팔아?" ✔ 위클리 이너피쓰 (29CM x 밑미) - 패션을 넘어서 홈, 뷰티, 아웃도어 등 모든 카테고리의 고른 성장을 목표 -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시장의 니즈를 캐치하고 콘텐츠로 풀어냄 ✔ 위클리에세이 - 작정하고 무겁고 길게 가져가는 콘텐츠를 목적으로 함 - 글을 잘 쓰고 다양한 취향을 가진 인물을 섭외해서 진행 ✔ '이구씨' 캐릭터 활용 - 캐릭터의 힘을 빌려서 고객들과 친근하게 소통 ✔ 29선물가게 - 새로 생긴 29CM의 선물 기능과 잘 맞아 떨어진 케이스 - 고객들의 후기로 인해 리얼함이 살아있는 콘텐츠가 됨

취향이 콘텐츠가 되는 곳, 29CM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2021년 6월 4일 오전 5:2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