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그룹은 이커머스 영역에서도 매출을 | 커리어리

현대백화점 그룹은 이커머스 영역에서도 매출을 키우기 위한 통합플랫폼을 만들기보다는 기존에 잘하고 있던 영역의 강화를 위한 차별화 전략으로 전문몰 강화를 선택했습니다. 그 전략의 how 로 현대식품관 앱에서 유명 소설가 정세랑님의 엽편소설을 게시하는 등의 시도를 통해 고객의 실질적 앱사용시간을 점유하겠다는 의도인 듯 합니다. [유통, 패션, 인테리어 등 기존 잘하는 사업을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입니다. 온라인 통합 플랫폼을 만들기보다는 전문성 있는 각자 판매채널 강화 전략을 선택]

[넘버스]이커머스 시대 '전문몰' 전략으로 승부 거는 현대백화점

(주)블로터앤미디어

2021년 6월 5일 오전 1:1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