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G마케팅 이야기] 이제는 기업이 소비자 | 커리어리

[ ESG마케팅 이야기] 이제는 기업이 소비자를 볼 때 매출에 영향을 주는 어떤 숫자나 데이터가 아니라 ​특정한 신념과 생각을 가진 '사람'으로 바라보는 데 더욱 더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이제는 기후 위기를 막기에는 늦었고 당장 우리 세대부터 환경 오염으로 인한 피해를 입게 될 거라는 기사를 본 적이 있는데요, 지금은 환경 오염을 줄이는데 열심이라는 점을 어필하는 것으로 기업이 연명하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면 사람들이 소비를 최대한 극한으로 줄이는 날이 오지 않을까 싶어요. 정말로 중요한 것에만 소비를 하기로 사람들이 마음 먹을 때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산업, 가치, 신념은 무엇이 될까요? ​

[ESG포커스] 패션·뷰티업계, '세계 환경의 날' 앞두고 친환경 'ESG' 마케팅 활발

한스경제-한국스포츠경제

2021년 6월 5일 오후 3:4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