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은 왜 릴스(Reels)를 출시했을까 | 커리어리

인스타그램은 왜 릴스(Reels)를 출시했을까? 부제: 버티컬 영상의 선발주자 틱톡(Tiktok) VS 후발주자 인스타그램(Instagram) 2021년 2월 2일,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사회 관계망 서비스 인스타그램(Instagram)이 숏폼(Short-form) 영상 콘텐츠인 릴스(Reels)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릴스는 15~30초의 짧은 동영상을 공유하는 서비스로입니다. 릴스는 2월 2일부터 인스타그램 프로필 탭 하단 메인버튼 탭 버튼을 통해 배치되었으며, 사전에 촬영된 영상을 불러와 제작하거나,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도구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과연 릴스출시 배경과 틱톡은 어떤관계가 있었을까요?!

01화 인스타그램은 왜 릴스(Reels)를 출시했을까?

brunch

2021년 6월 6일 오전 11:4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