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있는 서비스가 고객의 신뢰를 받는 방법] | 커리어리

[자신있는 서비스가 고객의 신뢰를 받는 방법] “맛이 없으면 100% 환불해드립니다.” 제가 자주 가던 곰탕 집에 큼직하게 쓰여진 문구입니다. 크만큼 맛에 자신이 있다는 뜻이겠죠. 이런 자신감을 온라인 서비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품일 시 200% 환불해주겠습니다”라는 정책을 내세우고 있는 온라인 명품 플랫폼의 '머스트잇’이 그 주인공입니다. 비대면 구매에서 오는 정보의 불균형을 자신감 있는 문구로 해결하려한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신뢰가 온라인 중요한 명품 시장에서 머스트잇은 자신감으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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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f

2021년 6월 6일 오후 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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