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이 콘텐츠 경쟁력과 CJ ENM, JTBC | 커리어리

티빙이 콘텐츠 경쟁력과 CJ ENM, JTBC, 네이버,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바탕으로 '넘버원 K-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티빙은 콘텐츠 사업자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국내 유일 'D2C(Direct to Consumer)' 방식 OTT다. 고객과 직접적 콘텐츠 접점이 있다는 강점을 토대로 '가입자를 너무나 잘 알고 친구 같은 친밀하고 개인적인 미디어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 어떤 고객이든 원하는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로, 티빙은 '세상 모든 팬덤을 위한 모든 콘텐츠(All things for every fandom)'라는 전략을 수립했다.

[기획]티빙, CJ ENM·JTBC·네이버와 'No.1 K-콘텐츠 플랫폼' 선언

Naver

2021년 6월 7일 오전 11:5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