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티빙, CJ ENM·JTBC·네이버와 'No.1 K-콘텐츠 플랫폼' 선언
Naver

티빙이 콘텐츠 경쟁력과 CJ ENM, JTBC, 네이버,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바탕으로 '넘버원 K-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티빙은 콘텐츠 사업자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국내 유일 'D2C(Direct to Consumer)' 방식 OTT다. 고객과 직접적 콘텐츠 접점이 있다는 강점을 토대로 '가입자를 너무나 잘 알고 친구 같은 친밀하고 개인적인 미디어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 어떤 고객이든 원하는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로, 티빙은 '세상 모든 팬덤을 위한 모든 콘텐츠(All things for every fandom)'라는 전략을 수립했다.
2021년 6월 7일 오전 11:51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