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브랜드 마케터의 조건✍ > 1. 직장이 중심이 아닌 직업이 중심인 사람 전자는 회사의 네임벨류, 안정성, 복지가 중요하고 후자는 기회, 역할, 성장성, 가능성이 중요하다. 2. 브랜딩에 대한 본인만의 명확한 생각 면접 볼 때 늘 물어보는 질문은 본인이 생각하는 브랜딩, 그런 생각을 갖게된 경험이나 이유이고 브랜드 마케터라면 이것에 대해 본인만의 생각을 갖고 있어야 한다. 3. 뻔하지 않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만 봐도 면접자의 기본적인 브랜딩 역량을 어느정도 가늠할 수 있다. 그러므로 브랜딩을 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포트폴리오 역시 남들과 차별화되게끔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내용, 전개방식, 디자인까지도 4.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한 뚜렷한 이유 브랜드마케터라면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가 분명히 있어야하고 어떤 계기로 좋아했고, 어느정도 영향을 미치는 지가 중요하다. 5.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은 욕심 브랜드 마케터의 최종 목표는 자신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그러므로 일을 좋아하고 브랜딩의 힘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사람이 자신이 몸담고 있는 브랜드도 그렇게 만들 의지가 강할 사람일 확률이 높다. 6. 다양한 트렌드와 문화에 대한 관심 요즘 트렌드와 유행하는 문화에도 관심이 많아야 하며 본인만의 뚜렷한 취미활동도 있으면 좋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고 자신의 업무와 연결 지을 수 있기 때문이다.

좋은 브랜드 마케터의 조건들

Brunch Story

좋은 브랜드 마케터의 조건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9일 오전 12:02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