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데이팅 앱에 '백신 스티커' 나온다] | 커리어리

[영국 데이팅 앱에 '백신 스티커' 나온다] "글로벌 여론조사업체 유고브(YouGov)가 최근 영국 성인 5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예방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과 데이트를 하지 않겠다는 응답자는 응답자의 28%에 그쳤다. 응답자의 2%는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과 데이트를 하지 않겠다고 답했다." - 데이팅 앱이 다양해지면서 어떤 정보를 공개해야할지에 대한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본인의 자발적인 공개이기 때문에 개인정보 보호 위험이 낮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한다.이미 미국과 영국에서는 백신 인증샷이 SNS에서 유행처럼 퍼지고 있다. 백신을 맞은 사람들이 데이팅 앱에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백신 스티커를 넣게 된다면 어떤 반응을 가져올지 궁금하다.

'저 코로나 백신 맞았어요'···영국 데이팅 앱에 '백신 스티커' 나온다 - BBC News 코리아

BBC News 코리아

2021년 6월 9일 오전 1:50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선택에 대한 걱정보다는 지금 안 하면 후회할 것 같다는 마음💬 "어차피 완벽한 선택이라는 건 없다. 그러니 ‘진짜 내가 원하는 것, 나의 삶에 중요한 가치, 내 판단의 이유, 미래의 내가 덜 후회할 것’에 대해 스스로에게 물어보자." - 요즘 해보고 싶은 것이 있으면, 일단은 신청해보고, 저질러 보는 시기를 지나고 있다. "할까 말까 고민할 때는 하라"라는 누군가의 조언처럼, 고민이 되지만 마음이 두근거린다면 우선은 해보고 싶은 것이다. 취미생활이든, 경험이든, 여행이든 그동안의 삶을 돌아보면 고민하다가도 얼른 저질러 보는 나였기에, 지금 조금 나이들었다고 해서 머뭇거리지는 않기를 개인적으로 바라본다. 계속해서 본질을 생각하고, 방향성을 고민하면서, 계획대로 움직이기보다는 큰 그림 안에서 나의 삶을 기획해 나간다는 마음으로, 오늘 하루의 걱정들은 내려놓고 조금 더 담담하게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CEO 칼럼] 조금 흔들려도 괜찮다

이투데이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