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초세분화를 위한 페르소나 전략을 세워라 | 커리어리

고객 초세분화를 위한 페르소나 전략을 세워라 +제조기업에서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을 어떻게 하는지 알 수 있는 아티클입니다. 나이키와 룰루레몬에서 왜 광고와 앱 개발을 그렇게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나이키의 제시, 알렉스, 크리스와 룰루레몬의 오션, 듀크의 공통점

Ttimes

2021년 6월 9일 오후 1:0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