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의 탄생 몇 년 후 또다시 마케팅 세 | 커리어리

"이 상품의 탄생 몇 년 후 또다시 마케팅 세계를 놀라게 한 제품이 출시되었다. ‘신부 입장(here comes the bride)’이라는 신혼여행용 기초 화장품 세트다. 표면에는 그 옛날 거품 비누로 목욕하며 놀던 소녀가 어느덧 성년이 되어 결혼을 한다는 이야기와 사진이 담겨있다. 탄생하면 하나의 생명을 가지고 성장하는 브랜드의 속성을 인생으로 은유한 스토리 마케팅이다." 필로소피 화장품 탄생 25주년. ‘철학’과 ‘화장품’이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요소의 결합, 화장품의 향을 최소화하고 사용자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브랜드 전략으로 성공한 회사. '마음을 울리는' 스토리도 잘 만드는 브랜드.

[박진배의 공간과 스타일] [86] '철학'이라는 이름의 화장품

Naver

2021년 6월 10일 오전 1:1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