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프렌들리 MZ세대 MZ세대가 미디어를 | 커리어리

모바일 프렌들리 MZ세대 MZ세대가 미디어를 소비하는 방식

MZ세대가 말하는 팬데믹 이후 '모바일 미디어' 소비

brunch

2021년 6월 11일 오전 12:0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요즘 MZ세대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공홈'에서 산다. 왜? 회원에게만 독자적인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패턴과 리뷰를 중심으로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번 가입하면 lock-in! 제조사이면서 유통사이기 때문에 제품 퀄리티와 구매 과정의 신뢰도가 매우 높음. 소비자 입장에서는 구매 결정 단계에서 고민해야할 요소가 줄어드는 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구하는 로열 오디언스와 팬슈머의 샤라웃(shout out)을 받는 중

MZ세대는 브랜드 '공홈'에서 산다. 왜?

brunch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