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가 높아진 AR 마케팅, SNS로 화려하 | 커리어리

퀄리티가 높아진 AR 마케팅, SNS로 화려하게 꽃피다 지금은 스마트폰 성능이 노트북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시대입니다. 덕분에 좋은 퀄리티를 구현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하드웨어 성능뿐만 아니라 AR 기술 자체도 발전해 소비자들이 좋은 퀄리티의 AR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됐으며, 비용 문제도 많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좋은 콘텐츠 한 개의 성과가 캠페인 열 번의 성과를 넘고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 구찌가 단 한 개의 AR 콘텐츠로 약 2억 명의 소비자에게 스니커즈 신제품을 알리는 데 성공한 사례가 이를 보여줍니다. 이에 질세라 구찌의 경쟁사인 루이비통, 샤넬, 디올 등이 매 시즌마다 앞다퉈 AR 콘텐츠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SNS와 만나 화려하게 꽃피는 AR 마케팅 - 제일기획 매거진

Cheil

2021년 6월 11일 오전 1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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