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는 브랜드 '공홈'에서 산다. 왜? | 커리어리

<MZ세대는 브랜드 '공홈'에서 산다. 왜? by 넥스트 모바일 이야기 브런치> 🖋TK's 코멘트 네이버, 쿠팡의 지배력이 커지면 커질수록 공식 홈페이지를 자사몰로 쓰는 브랜드가 늘어날 것인데 카카오가 발표한 '카카오점'이 기름을 부을 것이다. 일부 브랜드에서 잘하던 D2C가 전방위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어디에 수요가 발생할까? 자사몰 구축 비용은 점점 낮아지고 유입비용 및 운영비용과 공수가 늘어나는 구조일텐데 잘못하다가는 유령 싸이트처럼 변하거나 입점 판매보다 더 비싼 비용이 자사몰에 들어갈 수도 있다. <내용요약> 왜 공홈에서 브랜드 제품을 사는 사람들이 늘어날까? 1.로켓배송보다 와닿는 회원혜택 - 가격 메리트, 카드혜택 등 갓성비를 충족 2.안전하고 정확한 거래 - 공홈이 주는 정품 이미지와 교환, 환불 처리, 오프라인 매장과의 연동성 3.나를 알아주는 개인화 4.브랜드만의 감성

MZ세대는 브랜드 '공홈'에서 산다. 왜?

brunch

2021년 6월 12일 오후 11:5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더 많은 인사이트를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