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맥주 닮은 생수는 어떻게 미국에서 가장 팬 | 커리어리

<캔맥주 닮은 생수는 어떻게 미국에서 가장 팬이 많은 생수가 됐을까 by 인터비즈 블로그> 🖋TK's 코멘트 생수? 캔에 들어있는 생수? 명확한 컨셉과 독특한 마케팅이 팬덤을 형성했네요. <내용요약> 1.'Death to Plastic' 컨셉으로 생수를 알루미늄 캔에 판매하는 리쿼드 데쓰 스토리. 2.알프스 산맥 청정수를 강렬한 패키지에 담아 판매하며, 1캔 판매 시 0.05불씩 환경단체에 기부하기도 한다. 3.독특한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반적인 생수와는 달리 'Hey Kids, Murder your thirst'라는 이색적인 카툰 영상으로 제품 알리기 2)친환경 이미지를 위해 플라스틱을 많이 쓰는 코카콜라와 펩시 제품에 제작된 라벨을 붙여 제조사로 보내는 이벤트 3)악플을 실제 노래로 만든 정규1집 앨범 4)70여종이 넘는 굿즈

캔맥주 닮은 생수는 어떻게 미국에서 가장 팬이 많은 생수가 됐을까ㅣ인터비즈

네이버 블로그 | 인터비즈(InterBiz)

2021년 6월 13일 오전 12:5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