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zik님의 프로필 사진

lozik

Staff

광고계의 오스카, 세계 3대 광고제인 클리오에서 시상하는 뮤직 어워드 시상작이 공개되었다. 디자인, 마케팅, 광고, 프로모션 캠페인 등 클리오의 시선이 그래도 투영된 시상 기준과 작품들을 리뷰해보면 좋은 레퍼런스, 케이스 스터디가 가능하다. 그래미, 빌보드, MTV, AMA에 익숙한 음악 업계 종사자들에게 실용성 있는 시선은 이곳에 있지 않을까?

Clio Music Winners

Clios

Clio Music Winner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3일 오전 4:4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 답답한 팀원 때문에 잠 못 드는 리더에게 >

    1

    ... 더 보기

    AI 시대, 데이터 분석에 대해 새롭게 정의해야 하는 이유

    AI 시대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다양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