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홈쇼핑, 이커머스, 올리브영 세 가지를 | 커리어리

Q: 홈쇼핑, 이커머스, 올리브영 세 가지를 타깃으로 둔다고 말씀하셨는데, 각각 대표 공략법이 있나요? 박진호: 홈쇼핑 같은 경우는 매진이 중요해요. 그래서 여러 가지를 준비하죠. 사전 구매도 있고, 고객층의 나잇대가 있기 때문에 페북/인스타 광고 대신 카카오 비즈보드만 쓰기도 해요. 이처럼 플랫폼별로, 채널별로, 마켓별로 쓰는 광고 플랫폼이 다 달라요. 본질은 비슷하지만. By 최기영 대표님 김나영 이사님 #그로스쿨 #인터뷰 #포스팅 #스토리 #자세한글은 #url #참고 #마케팅 #뷰티 #뷰스컴퍼니

페북이 안 먹히는 뷰티 마케팅, 그래도 갈 곳은 있다

brunch

2021년 6월 14일 오전 5:4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