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마케팅 이제는 [TV]아니라 [유튜브]다. ... | 커리어리

✏️ 식품 마케팅 이제는 [TV]아니라 [유튜브]다. 📖 롯데제과는 이순재를 모델로 기용해 자일리톨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티비 채널이 아닌 롯데 CF를 통해 방영이 되었는데요. 휘바순재라는 별명을 유행시키며 한 순간에 바이럴을 탔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들을 잡기 위해, 그들의 메인 컨텐츠 소비 채널인 유튜브를 공략한 것인데요. 티비에 앉아서 시청하는 젊은 층이 계속 줄어드는 현 세태에서 TV, 방송국의 영향력은 생각보다 빠른 속도로 줄어들고 있습니다.

라면 히트시킨 방송인 이경규, 이번엔 치킨 - 매일경제

bloter_news

라면 히트시킨 방송인 이경규, 이번엔 치킨 - 매일경제

2019년 8월 22일 오전 4:1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