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핵심은 유연함이다. 완전히 다른 근무 형태가 확산되면서 사람들의 스케줄 자체가 유연해졌기 때문이다. 고정된 날짜 대신 주말 휴가, 일주일 휴가 등으로 검색할 수 있는 ‘유연한 예약일’, 고객이 설정한 장소나 가격에선 살짝 벗어나지만, 매력적인 숙소를 더 보여주는 ‘유연한 숙소매칭’, 기대하지 않았던 양질의 장소를 발견할 수 있는 ‘유연한 여행지’ 등이 추가됐다. 지금까지 2억 명이 유연한 검색을 썼다." 블레차르비크 에어비앤비 공동창업자가 말하는 코로나 시대 달라진 여행의 모습. 여행과 일상을 병행, 여행 지역의 다변화, 그리고 장기숙박. 변화에 대처하는 에어비앤비의 무기는 '유연함'.

이제 여행하며 일하는 시대...코로나에 에어비앤비도 변했다

Naver

이제 여행하며 일하는 시대...코로나에 에어비앤비도 변했다

2021년 6월 18일 오전 1:4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