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로 축구를 보던 시절을 지나고, 포털에서 생중계를 보던 것도 넘어 이제 OTT에서 스포츠를 관람하는 시대가 된 듯 합니다. 쿠팡 플레이가 한일전으로 재미를 보니, 티빙이 유로 중계로 맞서고, 쿠팡은 코파로 맞받아치더니, 한술 더떠 올림픽을 겨냥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여기서 아쉬운 점은 오리지널 콘텐츠로 뜨는 토종 OTT가 아직 안나오고 있다는 점입니다. 데이터로 봤을 때, 충분히 가능성 있는데 아무래도 아직 모험적인 의사결정을 내리기엔 주저함이 많은 것 같네요. 슬의생 2 역시 재미있던데, 티빙 독점 공개였으면... 어후... 어마어마 했을텐데요-

OTT가 축구 중계에 빠진 이유

Brunch Story

OTT가 축구 중계에 빠진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8일 오후 12: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711


    🏬오프라인 리테일, 경험의 확장과 압축이 핵심 전략이 된 이유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