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로 축구를 보던 시절을 지나고, 포털에서 생중계를 보던 것도 넘어 이제 OTT에서 스포츠를 관람하는 시대가 된 듯 합니다. 쿠팡 플레이가 한일전으로 재미를 보니, 티빙이 유로 중계로 맞서고, 쿠팡은 코파로 맞받아치더니, 한술 더떠 올림픽을 겨냥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여기서 아쉬운 점은 오리지널 콘텐츠로 뜨는 토종 OTT가 아직 안나오고 있다는 점입니다. 데이터로 봤을 때, 충분히 가능성 있는데 아무래도 아직 모험적인 의사결정을 내리기엔 주저함이 많은 것 같네요. 슬의생 2 역시 재미있던데, 티빙 독점 공개였으면... 어후... 어마어마 했을텐데요-

OTT가 축구 중계에 빠진 이유

Brunch Story

OTT가 축구 중계에 빠진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8일 오후 12: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답답한 팀원 때문에 잠 못 드는 리더에게 >

    1

    ... 더 보기

    AI 시대, 데이터 분석에 대해 새롭게 정의해야 하는 이유

    AI 시대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다양한

    ... 더 보기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