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광고, 2021년 10.6%, 2022년 8.2% 성장예고 📰 기사전문 그룹M과 IPG 미디어브랜드는 글로벌 광고시장 전망을 수정, 전세계 광고비가 10.6% 성장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21년 광고 성장에 대한 빅4 대행사 합의가 2020년 1월 7.3%에서 3.3% 포인트 개선됐다.  마그나는 6월 업데이트 보고서에서 "경제가 전 세계적으로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됨에 따라 (GDP, 6% 성장) 대부분의 시장에서 마케팅 활동과 광고 지출도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마그나는 국제 스포츠 행사 일정을 재조정해 오는 2021년 전 세계 미디어 광고 지출이 780억 달러에서 6,570억 달러로 증가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할 것으로 전망했다. 📚기사요약 예상했던 것보다 글로벌 광고시장이 훨씬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성장 요인 중 많은 부분이 코로나19전염병이 촉진제역할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언택트비중의 증가 및 모바일등의 인터넷접속이 늘어난 부분도 광고시장 성장의 한몫을 하였습니다.

글로벌 광고, 2021년 10.6%, 2022년 8.2% 성장

매드타임스(MADTimes)

글로벌 광고, 2021년 10.6%, 2022년 8.2% 성장

2021년 6월 21일 오전 12:2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