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잘 활용하고 분석하여 마케팅 성과를 | 커리어리

데이터를 잘 활용하고 분석하여 마케팅 성과를 올리는 것이 마케터들이 이루고 싶은 목표 중 하나일 텐데요. 오늘은 지난 화요일(6/16) 채널톡* 유튜브에서 있었던 데이터 활용 관련 온라인 라이브 강의 내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채널톡 : 고객상담, 마케팅, 팀메신저가 결합된 비즈니스 메신저 (출처: 채널톡 페이스북)) (*연사 : 데싱디바, 로레알, 컨버스 등 브랜드의 컨설팅과 대행을 이끈 그로스 마케팅 에이전시 오피노의 전민우 대표) 📌언택트 시대에 새로운 변화 중 온라인 강의도 빼놓을 수 없는데, 요즘은 각 기업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에서 본인들의 회사 서비스만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관련 다양한 정보나 지식을 공유하는 것도 하나의 마케팅이 된 것 같습니다. 📌채널톡 공식 유튜브에서도 채널톡 서비스에 대한 소개나 고객 성공 사례 외에도 다양한 스타트업 소개, 마케팅 관련 웨비나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어 있었습니다. 지난 화요일(6/16) 일에는 "마케팅 성과를 높이고 싶은 마케터를 찾습니다"라는 제목으로 데이터 활용에 관한 온라인 웨비나가 있었습니다. 📌라이브 커머스가 유행하는 것처럼 온라인 강의도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할 수 있는 라이브 형태가 선호되고 있습니다. 이번 강의는 총 3부로 나누어, 1부에서는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이야기, 2부에서는 데이터 활용하는 방법과 데이터 활용 TIP, 3부에서는 Q&A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강의 내용 중 공유하고 싶은 부분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마케팅 성과를 올리고 싶은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활용]

Lagomer의 뉴노멀 시대, 디지털 노마드로 사는 법

2021년 6월 22일 오전 1:16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관광업계 주간뉴스] 3.31(목)-4.6(수) 정부가 거리두기를 점점 완화하고 다음달부터는 실외에서는 마스크를 벗는 방안도 검토를 하고 있는 등 점점 위드코로나에서 엔드팬데믹으로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와 함께 관광업계도 점점 제자리를 찾아갈 준비를 하고 있네요. ✔️정부가 국제선 항공편 운항의 단계적 정상화를 추진 ✔️올해 말까지 국제선 운항 규모를 코로나19(COVID-19) 발생 이전인 2019년의 50%까지 회복하는 '국제선 단계적 일상회복 방안'을 추진 국제선 단계적 회복 방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내달부터 해외여행 정상화...연말까지 항공편 6배 늘린다 | 경제 : 네이트 뉴스

모바일 네이트 뉴스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