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장터부터 국민 60%가 쓰는 당근마켓이 되기까지 🥕] 🏷큐레이터평 MAU 1500만의 국민 서비스 당근마켓이 사실 3년 전만 해도 MAU 100만 정도의 중소스타트업이었다는 걸 다들 기억하시나요? 당근마켓 공동 창업자 두 분이 창업 초기부터 성장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주셨네요. 초기에 여러 사건으로 브랜딩의 중요성을 아셨던만큼 사용자 가치에 최우선을 두고 브랜드의 가치를 지켜온 모습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열광을 하지 않나싶습니다.

[스타트업]8개월 아닌 2주, 카카오에서 배운 당근의 성공 비결 스터디

Stibee

[스타트업]8개월 아닌 2주, 카카오에서 배운 당근의 성공 비결 스터디

2021년 6월 22일 오후 12: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