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고객관계관리) SaaS 기업 세일즈포스 | 커리어리

CRM(고객관계관리) SaaS 기업 세일즈포스가 AWS와의 파트너십을 더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 덕에 세일즈포스와 AWS를 함께 사용하는 기업이 비즈니스, 특히 생산성 앱을 더 쉽게 배포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세일즈포스 고객사는 AWS 서비스를 기존의 세일즈포스 앱과 통합할 수도 있게 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개발자들이 곧 세일즈포스의 데이터 및 워크플로우를 AWS 솔루션에 연결해 또 다른 앱을 구축할 수 있게도 만들 계획이라고 합니다. 비즈니스 앱들은 인테그레이션을 통해 시너지를 내는 것이 중요한 만큼, 서로의 생태계에 도움이 되는 파트너십이 될 것 같습니다.

Salesforce and AWS expand partnership to launch integrations

VentureBeat

2021년 6월 23일 오후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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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기반 사이버 보안 회사 옥타(Okta)가 2022년 가장 빠르게 성장한 앱 10개를 소개했어요. 1위는 노션(Notion)이 차지했습니다. 요즘 한국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협업 소프트웨어죠. 빠르게 성장하는 서비스인 동시에 어디에서든 사용자들의 충성도가 높다는 점을 주목할만 하겠습니다. 2위는 트립액션스(TripActions)인데요. 단체여행 또는 회사 출장 관련 비용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원래 큰 규모의 다국적 회사가 쓸만한 서비스만 있었는데, 트립액션스는 소규모 회사를 타깃으로 한다는 점이 흥미롭습니다. 3위는 포스트맨(Postman)이에요. 개발자 분들에게는 익숙한 이름일 수 있겠습니다. 포스트맨은 형편없는 API를 쉽게 풀어주는 플랫폼이자 라이브러리입니다. 개발자들이 API의 디자인, 샌드박스 테스팅, 문서 제작, 목업 빌딩, 공유 등등을 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유용한 서비스예요. 이어서 4위는 클라우드 기반 인터페이스 디자인 툴 회사 피그마(Figma), 5위는 협업 툴 미로(Miro)였어요. 키퍼(KEEPER), 에어테이블(Airtable), 파이브트랜(Fivetran), 먼데이닷컴(Monday.com), 공(GONG)이 뒤를 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협업 툴이 빠르게 성장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고요. 갈수록 여행과 모임이 활발해지면서 관련된 앱이 서서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었습니다.

Ten fastest-growing apps in 2022 (including some you don't kn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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