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정님의 프로필 사진

이유정

CEO

"코로나19로 습득한 디지털 경험 오프서도 요구 할 것, 대비해야” 코로나19로 이후 디지털 소비자 경험 관리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역량 중요성이 증대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아울러 소셜미디어가 소비를 좌지우지 하는 마케팅 주요 채널로 성장했다는 점도 강조됐다.

"코로나19로 습득한 디지털 경험 오프서도 요구 할 것, 대비해야"

시사포커스

"코로나19로 습득한 디지털 경험 오프서도 요구 할 것, 대비해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6일 오후 6:1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