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어트리뷰션 100% 마케팅 활용하 | 커리어리

[모바일 앱 어트리뷰션 100% 마케팅 활용하기] Mobile App Attribution 특징 : 1. 웹과 다르게 TouchPoint가 웹과 앱에서 발생하며, Conversion은 앱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더욱 고도화된 기술이 요구됨 2. 특히 앱 마켓, 앱스토어라는 큰 장벽이 존재 3. OS 별 Advertising ID를 사용하여 유저 식별 제약사항 : 1. ADID 수집 및 광고 활용 OFF 2. 유저에 의해 변경 가능한 ADID

모바일 앱 어트리뷰션 100% 마케팅 활용하기

brunch

2021년 6월 28일 오후 11:5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