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Z세대가 빠진 골프: 이번 주 GET 해볼 주식은 '골프존' 1️⃣ 지난해 코로나19가 유행하며 중장년층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골프 산업에도 변화가 일어났는데요. 젊은 MZ세대가 대거 골프에 입문하기 시작했어요. 골프장은 예약 손님이 너무 많아 자리가 부족한 현상이 발생하기도. 2️⃣ 그러자 덩달아 스크린골프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예요. 국내 스크린골프 시장을 꽉 잡고 있는 '골프존'이라는 기업을 살펴보려고 해요. 3️⃣ 스크린골프 시장의 73%를 차지하고 있는 골프존은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2018년부터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요. 매출은 해마다 20% 이상 늘었고, 영업이익도 개선되고 있는 상황. 4️⃣ 기대되는 상황도 많은데요. 거리두기 단계 완화로 인한 영업시간 확대, GDR사업, 해외 사업 등 기대해볼 만한 포인트도 많다고. *이 글은 너겟이 발행하는 너겟레터 내 멤버십(2,900원) 콘텐츠로, 전문을 보기 위해선 멤버십 가입이 필요합니다.

너도 Get 할 수 있는 경제 소식, 너겟

Uget

너도 Get 할 수 있는 경제 소식, 너겟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1일 오전 9:1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