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상적인 것은 지금껏 국내 야구장이나 축구장에선 한번도 맡지 못했던 물씬한 돈 냄새였다. 미디어데이는 CGV가 LCK 경기만 전담해 중계하는 전용 상영관에서 열렸는데, 앞다퉈 후원사를 자처하는 기업들의 로고가 컴컴한 스크린을 은하수처럼 수놓았다. 화룡점정은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의 가세였다." 돈과 인재가 몰리는 e스포츠에 대한 기사. 이제는 이 분야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를 찾기가 더 어려울 정도.

[양지혜의 뉴스 저격] 마이클 조던·데이비드 베컴이 e스포츠 '큰손' 된 이유

Naver

[양지혜의 뉴스 저격] 마이클 조던·데이비드 베컴이 e스포츠 '큰손' 된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2일 오전 1: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