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팔리는 상세페이지의 비밀* 1. 상세페이지 | 커리어리

*잘팔리는 상세페이지의 비밀* 1. 상세페이지 콘텐츠는 제품의 원 메시지에 맞춰 제작되어야 하고, 제품의 원 메시지는 브랜드 컨셉에 맞춰 정해야 합니다. 2.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세 가지 요소는 이미지, 색, 글입니다. 상품 특징에 따라 사진 이미지와 디자인 이미지, 브랜드 색과 상세페이지 컨셉 색, 설명글과 카피를 적절히 활용해야 합니다. 3. 상세페이지를 작성하기 전에는 타사의 상세페이지를 주기적으로 체크하고, 상세페이지 작성이 끝난 후에는 고객 입장에서 구매하고 싶어지는 페이지인지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상품을 판매하는 곳은 아니지만 상세페이지 구성 자체가 내 업무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일단 '원 메시지'를 정하고 그것에 집중하는 연습부터! . #퍼블리뷰 #18일차

팔리는 상세 페이지에는 '이것'이 있다! 와디즈 에디터의 제작 노하우

Publy

2021년 7월 6일 오전 2:3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더 많은 인사이트를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