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MOBI x Uber = UT 브랜드 아 | 커리어리

✅ TMOBI x Uber = UT 브랜드 아이덴티티 / Plus X 1️⃣ SK텔레톰 산하의 모빌리티 전문 기업 TMOBI와 글로벌 모빌리티 기업 Uber가 협력하여 새로운 택시 호출 플랫폼을 기획하는 데서 시작되었다. 2️⃣ TMOBI와 Uber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UT[우티]라믄 쉽고 명확한 브랜드 네임을 개발하였고, '우리들의 택시'라는 직관적인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통해 다시 한번 상생의 가치를 강조하고자 하였다. 3️⃣ UT의 로고는 Uber의 U-frame과 TMOBI의 Geometric한 형태를 결합하여 디자인했습니다. 철자 U의 Negative space는 ‘도로(이동의 공간)’를 의미하며, Positive space는 Uber와 TMOBI가 통합적으로 구축한 정교한 모빌리티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또한 철자 T의 그라디언트를 통해 ‘이동’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으며, U와 T가 인접한 형태는 Driver와 Rider의 상생과 연결, 더 나아가 우리들에게 편안한 이동 경험을 의미합니다. 🤔 티맵 런쳐 아이콘이 바꼈길래 찾아보니 플러스엑스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시 잡았었구나.

UT

Behance

2021년 7월 7일 오전 4:2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