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I 야놀자 테크놀로지의 꿈 '야놀자 테 | 커리어리

브랜딩 I 야놀자 테크놀로지의 꿈 '야놀자 테크놀로지'라는 메시지 전달에 무려 260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야놀자는 "특가"라는 메시지 하나로 숙박플랫폼 1위로 자리매김했지만 이는 '모텔 대실 플랫폼'으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하는데 어려움이 컸고 이에 새로운 브랜딩에 나섰습니다. 1. "야놀자 테크놀로지" : 야놀자의 숙박, 레저, 교통, 맛집 등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하나의 플랫폼에 담은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예정. 2. 최대 규모 마케팅 비용 : 당첨률 100% 이벤트, 초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이번 여름 여가 활동을 전폭 지원함으로서 모텔 대실이나 국내 1위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인지도 제고 3. 야놀자 클라우드 공식 출범

"초특가에서 테크놀로지로"...야놀자가 그리는 미래는?

글로벌이코노믹

2021년 7월 7일 오후 2:5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