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라이프, 그녀도 가상 인물? > 신한 | 커리어리

< 신한라이프, 그녀도 가상 인물? > 신한 라이프는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걸고 금융권 최초 TV 광고에 버추얼 모델을 활용했다. 그녀의 이름은 '로지!' 로지는 MZ 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탄생한 22세의 젊고 발랄한 여성. 이제 금융권도 MZ세대 사로잡기에 가담했다.

"MZ세대 공략" 신한라이프, 금융권 최초로 TV광고에 버추얼 모델 활용

Naver

2021년 7월 7일 오후 11:3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