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게 잡은 고객, 쉽게 놓칠 수 없다! | 커리어리

✏️어렵게 잡은 고객, 쉽게 놓칠 수 없다! 유입단가가 계속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어렵게 어렵게 회원가입까지 완료한 고객들. 하지만 가입 후 재방문이 없거나, 이탈하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그건 유입단계부터 발생한 비용의 효과가 0이 된다는게 됩니다. 그럼 그렇게 어렵게 유치한 고객에게 계속 방문하고 관심을 가지게끔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각각의 고객들에게 맞는 혜택을 제공해야 합니다.

가입 후 이탈 고객에게 노크하기

brunch

2021년 7월 11일 오후 12:0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