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에도 다양한 종류(콘텐츠 마케팅, | 커리어리

디지털 마케팅에도 다양한 종류(콘텐츠 마케팅, SNS 마케팅, 검색 SEO 마케팅 등)가 있어 각자 좀 더 관심이 가고 더 주력하는 분야가 있을 텐데요. 저는 요즘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 검색엔진 최적화)와 ASO(App Store Optimization : 앱스토어 최적화)에 가장 관심이 많고 제일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ASO 앱스토어 최적화 관련 자주 하는 실수 7가지와 이러한 실수를 줄이는 방법에 대한 참고할 만한 기사가 있어 간단하게 정리하여 공유하려고 합니다. 실수 1. 고객이 검색할만한 키워드를 발굴하는 작업을 소홀히 한다. 실수 2. 앱 제목을 깔끔하고 보기 좋게 정렬한다. 실수 3. 키워드를 반복해서 사용한다. 실수 4. 앱을 현지화하지 않는다. 실수 5. 추상적이거나 복잡한 디자인의 앱 로고를 사용한다. 실수 6. 앱 디자인만 부각되는 스크린샷을 사용한다. 실수 7. 낮은 평가, 부정적인 리뷰를 무시한다. 📌ASO 관련 자주 하는 실수들에 대해 알아보면서 어쩌면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놓치고 있던 부분들에 대해 다시한 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특히 📌디자인적으로 예쁜 부분을 생각해서 앱제목을 이름으로만 한다거나, 📌추상적인 로고를 사용하는 등은 앱스토어 최적화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 실수라는 부분이 기억에 남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ASO 앱스토어 최적화] 자주 하는 실수 7가지 및 실수를 줄이는 방법

Lagomer의 뉴노멀 시대, 디지털 노마드로 사는 법

2021년 7월 14일 오전 1:1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