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안 받을 순 없어도 덜 받을 순 | 커리어리

"스트레스, 안 받을 순 없어도 덜 받을 순 있다" 누구나 원하는 것이지 않을까 싶다. 저자는 '마음챙김 명상'을 통해 좋은 점은 내가 나 스스로를 판단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위로해주고 응원해주는 가장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마음챙김 명상의 3단계는 호흡에 집중하기, 생각을 알아차리기, 마음의 변화를 기록하기(명상일기 쓰기) 이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바라보며 인정해주고 지지해줄 수 있는 사람이 바로 나 자신임을 이 명상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깨닫고, 스트레스 지수를 낮추는 만큼 내적인 에너지를 키울 수 있으면 좋겠다. 코로나19로 우리의 일상이 상상조차 하지 못 할 만큼 빠르게 변해가는 요즘, 새로운 환경에 대한 스트레스도 그만큼 커진 것 같다. 몸과 마음의 챙김이 더욱 절실히 필요한 때, 직접 해보면서 몸과 마음으로 익혀봐야겠다. #퍼블리뷰 #스트레스매니지먼트 #마음챙김명상 #호흡 #알아차림 #기록

스트레스로 퇴사하고 싶다면? 하루 10분, 이것부터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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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7월 14일 오후 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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