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의 집의 TV광고 성과분석 케이스 | 커리어리

❮ 📺 오늘의 집의 TV광고 성과분석 케이스 ❯ 항상 TV광고나 지하철 광고는 성과 측정을 어떻게 하는 걸까 싶었는데, 이런 식으로 측정하는구나 하고 알 수 있습니다. 1️⃣ 시간대별로 측정 : 베이스라인은 'TV CF 캠페인 기간 동안 만약 TV CF가 없었다면 어느 정도의 실적을 기록했을까?' 를 의미 2️⃣ 슬롯별 증분 : 각 광고가 window 이상의 텀을 가지고 항상 중복 없이 송출된다면, 앞서 알아본 시간대별 증분으로 슬롯별 성과도 분석 가능

첫 TV 광고의 성과, 오늘의집은 어떻게 측정하고 분석했을까? - 오늘의집 블로그

Bucketplace

2021년 7월 15일 오전 9:2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