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디드'란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가? | 커리어리

✅ '브랜디드'란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가? 1️⃣ 브랜디드 = 브랜드화된 라고 할 수 있는데 어떤 브랜드가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었다 그러면 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나 에센스가 느껴지는 콘텐츠라는 것. 2️⃣ 콘텐츠를 재밌게 만들고 거기에 우리 브랜드를 살짝 끼워 넣는 것은 사실 브랜디드 콘텐츠는 아닐 것이다. 우리 브랜드의 정체성과 본질이 무엇인지 대한 이해가 선결되어야 한다. 3️⃣ 구독하는 사람의 숫자가 많아지는 것은 물론 좋겠지만, 소수의 구독자가 자주오고 오래보는 콘텐츠를 만들어가야 할 것이다. 인구 자체는 늘지 않고 오히려 줄어들고 있다. 신규 고객을 끌어올 수 있는 상황은 점점 줄어들고 있으니, 기존 고객이 자주오고 반복적으로 상호작용하게 해야한다. 그렇게 '구독경제'가 늘어나는 상황 4️⃣ 훌륭한 브랜드는 변해야 하는 것과 변하지 말아야 할 것을 명확히 하는 브랜드이다. 🤔브랜디드라는 말의 의미를 한번 더 생각해보게 만드는 영상

브랜디드 콘텐츠, 그리고 성공하는 콘텐츠 (황부영 대표 4부)

YouTube

2021년 7월 16일 오전 6:3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