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온라인 매트리스 판매 업체 캐스퍼가IPO | 커리어리

1. 온라인 매트리스 판매 업체 캐스퍼가IPO를 진행합니다. 그런데 Risk Factor에 재미있는 리스크 팩터가 포함되었습니다. 바로 인플루엔서 마케팅. 캐스퍼는 인플루언서를 통한 마케팅으로 빠른 성장을 보여주었는데, IPO이후에는 오히려 그 방식 자체가 리스크가 될 수 있다는 것이지요.(Online mattress seller Casper Sleep Inc. filed for an initial public offering with an unusual warning for potential investors: It uses influencers for marketing.) 2. 캐스퍼를 바이럴을 돌게 만들어준 일등 공신 카일리제너의 포스팅인데요. 867,000개의 좋아요를 받았던 포스팅입니다. (https://bit.ly/2RtRpXc) 3. 인플루언서에 기반해서 성장했지만, 그 자체가 리스크가 되는 이유는. 인플루엔서들은 마케팅 아마츄어이고. 브랜드의 가치에 좋은 영향은 물론, 악영향도 동시에 미칠 수 있는 리스크가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꽤나 재미있는 리스크 팩터이지요? (But influencers are often marketing amateurs, posting without a brand’s direct approval over their work.)

Casper Warns of an Unusual Risk in its IPO Filing: Influencers

Yahoo

2020년 1월 19일 오전 10:0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