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속가능성을 고민하여 경험으로 녹이는 '아 | 커리어리

✅ 지속가능성을 고민하여 경험으로 녹이는 '아르켓' 1️⃣ H&M 그룹의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이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매장을 콕 집어 신사동 가로수길에 냈다 2️⃣ 아르켓에는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실용적이고 깔끔한 타임리스(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고 있었어요.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이기도 해요. 리사이클 소재, 지속 가능한 소재들을 사용합니다. 그동안 패스트패션을 소비하며 양심의 가책을 느꼈던 사람이라면 좋아할 수밖에 없을 거예요. 3️⃣ 커피와 쿠키 한 조각을 먹으며 창밖으로 가로수길을 보며 잠시 한국을 떠나 북유럽의 작은 카페에 온 것 같았어요. 기존 접했던 SPA 브랜드 공간에선 느낄 수 없었던 경험이었어요. 4️⃣ 철학이 있는 공간에 끌리는 것 같아요. 많은 소비자가 똑똑해져서 브랜드의 '흉내 내기'를 단번에 알아챕니다. 브랜드만의 철학을 먼저 세우고, 그 철학을 흔들리지 않고 지켜내며 모든 공간과 경험에 고르게 드러내는 브랜드가 좋아요. 🤔 패스트패션에 질린 사람들을 유혹하는 브랜드 '아르켓'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브랜드로 잘 녹여내지 않았나 싶다. 근데 스파 브랜드의 대표중에 하나인 H&M과 같은 그룹이라는게 의외다.

옷? 아니, 우린 브랜드 경험을 판다

Naver

2021년 7월 18일 오전 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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