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스크랩북] <똥밟았네> 애니메이션 제 | 커리어리

[콘텐츠 스크랩북] <똥밟았네> 애니메이션 제작사 '레트로봇' 인터뷰 최근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가 <똥밟았네> 입니다. 중독성 있는 이 독특한 영상은 EBS 애니메이션 <포텐독>의 한 장면으로 그 제작사인 '레트로봇'의 인터뷰가 공개되었습니다. 유명 전문가가 아닌 직원 및 지인들의 아이디어와 감성으로 탄생한 <똥밟았네>의 재미있는 탄생 이야기가 주목됩니다. 레트로봇은 이전 작품 <변신자동차 또봇>, <바이클론즈> 등에서도 이런 한국적이고 생활밀착형의 감성을 많이 선보인 바 있습니다. 앞으로도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멋진 애니메이션 아이디어가 계속 나올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약 빨았다"고 난리 난 EBS 애니 제작자 만나봄|크랩

YouTube

2021년 7월 19일 오전 12:47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콘텐츠 스크랩북] SPC삼립 <돌아온 포켓몬 빵> 열풍, 띠부띠부씰 대란의 부활 지난 2월 23일 출시된 SPC삼립의 제품인 <돌아온 포켓몬 빵> 시리즈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1998년에 <포켓몬스터> 애니메이션 방영 시기에 맞추어 출시하여 전국에 스티커인 '띠부띠부씰' 모으기 열풍을 일으킨 제품의 재출시입니다. 이미 출시 일주일 만에 15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고, 2주가 넘은 현재 시점에서도 전국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사실, <포켓몬스터> 시리즈가 20년 넘게 지속되면서 <포켓몬 빵>도 여러 번 새로 출시하고 새 캐릭터 스티커를 포함한 적이 있습니다. 대신 이번의 <돌아온 포켓몬 빵>은 1998년에 출시했던 제품을 새로 구성하여 재출시한 점을 강조하여 20년 전 어린이였던 성인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레트로 열풍, MZ세대 트렌드 등 여러 수식어를 붙일 만한 유행이라는 점과 <포켓몬스터>라는 킬러 콘텐츠 IP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유행이 주목됩니다. #드래곤라퓨타 #콘텐츠 #리뷰 #장난감 #애니메이션 #포켓몬 #포켓몬빵 #돌아온포켓몬빵 #띠부띠부씰 #삼립

[땀사보도] 포켓몬빵에 용돈 태우던 어린이는 커서 월급을 태웁니다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