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택배는 자사 쇼핑 생태계 강화고 카카오 | 커리어리

네이버 택배는 자사 쇼핑 생태계 강화고 카카오는 B2C 서비스 신규 구축이기 때문에 방향이 다름. 추후 카카오 커머스가 발전해서 신선식품 발송 등에 해당 빠른 택배를 쓰지 않는 이상 지금까지는 각ㅈ ㅏ다른 시장에 있다고 봐야 함.

택배·물류 힘주는 네이버·카카오, 각사 전략은?

Naver

2021년 7월 21일 오전 7:20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어처구니 없는 A세대라는 키워드를 어필하는 걸 보면, 오히려 그만큼 언론사들이 처절하게 영업한다는 것도 느껴진다. 밀라논나는 참고로 조선일보 자회사가 매니지먼트하는 셀럽. MZ세대 블라하다가 몇주만에 A세대 블라하는 거 보면 신기해.

1명이 4명 데리고 와요... 기업들 "A세대 고객 잡아라"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